[트래블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하이앤드 브랜드 안토(ANTO)로 재탄생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하이엔드 브랜드 안토(ANTO)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규 브랜드 안토는 편안할 안(安)과 흙 토(土) 두 글자를 합친 것으로 그 땅에서의 편안한 삶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토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자연의 평온함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서울 북한산국립공원 자락에 자리 잡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에 적용된다.
특히, 파라스파라 서울은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가 내한공연 때 머문 숙소로도 유명하다.
북한산 자락에 자리잡은 안토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천혜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리조트다. 총 객실 수는 334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피니티풀과 편백나무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특히, 객실에서 울창한 숲을 바라보며 즐기는 히노끼탕은 특히 인기가 높다.
파라스파라 서울 인수와 함께 이뤄진 하이엔드 브랜드 론칭은 최근 늘고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이로써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서울에서 특급호텔과 프리미엄 리조트를 동시에 보유한 유일무이한 기업이 됐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안토는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자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최고급 휴식공간”이라면서 “최근 프리미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안토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래블맵/서울호텔] 파라스파라 서울 안토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www.travelmap.co.kr
출처 : 한화호텔앤드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