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조선호텔앤리조트, 다채로운 프라이빗 돌잔치 패키지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돌잔치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과 부산, 제주의 각 조선호텔이 준비한 돌잔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소규모 돌잔치가 트렌드가 된 만큼 원하는 인원, 콘셉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조선호텔만의 돌잔치 패키지를 제안한다.
조선 팰리스 - 퍼스트 벌쓰데이 파티 위드 조선 팰리스 (1st Birthday Party with Josun Palace)

조선 팰리스에서는 퍼스트 벌쓰데이 파티 위드 조선 팰리스 (1st Birthday Party with Josun Palace)를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4 층 소연회장에서 최소 20명부터 최대 90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1단의 생화 장식의 돌상과 포토테이블, 센터피스 생화장식이 세팅된다.
특히, 첫 돌을 맞이한 아이를 위해 조선델리 더 부티크가 준비한 2단 띠 케이크와 함께 성장동영상을 송출할 TV 스크린 제공 혜택도 포함된다.
36층의 파인 다이닝 중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 에서도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배경으로 단 한번 뿐인 첫 생일을 기념할 수 있다.
8인 수용이 가능한 플럼 룸부터 최대 24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카멜리아 룸과 커넥팅 룸 등 인원에 맞게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외부 돌상 반입이 가능해 통창 너머의 시티뷰를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밀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 자정향(紫丁香) 가족연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은 10월 한정, 시그니처 가족연 상품인 자정향(紫丁香)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자정향(紫丁香)은 라일락을 한자로 풀이해 웨스틴 조선 서울에 있는 라일락 홀에서의 연회라는 의미로, 웨스틴 조선 서울 2층 라일락홀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아 기획된 프리미엄 가족연 패키지다.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황궁우를 배경으로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돌상 연출은 마치 고귀한 궁중 돌잔치를 진행하는 듯한 특별함을 더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10월 예약 고객 한정 혜택으로는 호텔 셰프의 정성을 담은 양식 메뉴들로 구성한 코스인 스페셜 웨스턴 메뉴와 120만원 상당의 3단 케이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웨딩 또는 돌잔치를 진행한 지인의 추천으로 예약 시, 추천자에게는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프레셔스 벌스데이(My Baby’s First Precious Birthday)

레스케이프는 평생 단 한번 뿐인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마이 베이비스 퍼스트 프레셔스 벌스데이(My Baby’s First Precious Birthday)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최대 24명의 인원까지 수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호텔의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대관비 무료와 외부 돌상 반입 비용 무료 혜택, 그리고 하우스 케이크와 15만원 상당의 웰컴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코스 메뉴는 팔레드 신만의 시그니처 중식 메뉴들로 다채롭게 구성한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답례품 필요 시 별도의 비용을 통해 레스케이프 스페셜 에디션 중 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주중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 그래비티 갤럭시(Gravity Galaxy) 돌잔치 패키지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는 그래비티 갤럭시(Gravity Galaxy) 돌잔치 패키지를 상시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돌상, 포토 테이블 등 돌상 차림과 호텔 셰프의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코스 메뉴(20명), 그리고 전문 사회자와 성장 동영상 상영 및 축배용 와인 3병과 케이크까지 행사에 필요한 주요 옵션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돌잔치 이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전후로 3일 이내 이용 가능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 돌잔치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소규모 돌잔치 수요에 맞춰 10인, 15인, 20인, 30인 등 인원 규모에 맞는 혜택으로 구성한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웨스틴 조선 부산의 소연회장은 전면 통창을 통해 해운대 비치뷰가 펼쳐져 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호텔 로비, 동백섬 송림공원, 수영장 야외 공간 등 호텔 주변의 포토 스팟에서 스냅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각 인원별 공통적으로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와 함께 와인 1잔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생화 장식의 1단 돌상차림과 센터피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커팅용 케이크와 건배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그리고 노트북, 스크린 등 성장 동영상 상영 장비도 대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식당 셔블도 모든 룸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돌잔치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10~12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룸을 보유, 돌상 반입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2개월 전 예약 필수다.
그랜드 조선 부산 - 시그니처 돌잔치 마이 퍼스트 모먼트 오브 제이 (My First Moment of J)

그랜드 조선 부산은 시그니처 돌잔치 패키지 상품인 마이 퍼스트 모먼트 오브 제이 (My First Moment of J)를 2026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0명의 인원 기준으로 15만원의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돌상 상차림과 시그니처 포토존, 그리고 첫 생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정성을 담은 홀케이크와 샴페인 2병이 제공된다. 특히 예비 조선 주니어를 위한 선물로 조선 주니어 캐릭터가 담긴 식기세트와 인형을 증정해 특별함을 더한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탁 트인 시티뷰를 배경으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최대 12인의 인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돌상 반입과 함께 팔레드 신의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코스는 13만원부터 25만원 코스까지 다채롭게 만날 수 있으며 3개월 전 예약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 - 프라이빗 돌잔치

그랜드 조선 제주는 프라이빗한 돌잔치 및 가족연을 위해 본관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or 힐 스위트관의 그랑 제이 고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아리아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진행되는 돌잔치는 최소 10명부터 최대 80명까지 가능하며 돌상차림, 데코레이션 등 자유롭게 반입할 수 있다.
힐 스위트관의 다이닝 공간 그랑제이 고메 라운지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도 소규모 돌잔치가 가능하다. 신선한 제주 식재료를 담아낸 코스 메뉴 2종 중 선택하여 브런치 또는 디너 시간대에 최대 12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트래블맵] 조선호텔앤리조트 호텔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www.travelmap.co.kr
출처 : 조선호텔앤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