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비엣젯항공(vietjetair), 인천~다낭 5월 31일 신규 취항
비엣젯항공(vietjetair)이 오는 5월 31일부터 인천~다낭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주 7회 매일 운항할 계획으로 인천 발 다낭 행 항공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7시에 출발, 오전 9시 40분에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다낭 발 인천 행 항공편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 45분에 출발, 오전 6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이번 신규 노선 취항을 통해 비엣젯항공은 이미 운항 중인 인천~하노이 및 호치민 주 7회 직항 노선, 인천-하이퐁 주 4회 직항 노선, 부산~하노이 주 6회 직항 노선을 포함해 국내에서만 총 5개의 베트남 관문 도시로의 직항 노선을 운영하게 된다.
한편, 비엣젯항공(vietjetair)은 이번 인천~다낭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총 50만 장의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며 비엣젯항공의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주 7회 직항 노선과 인천~하이퐁 주 4회 직항 노선, 부산-하노이 주 6회 직항 노선 및 인천~다낭 주 7회 직항 노선 등 전 국제선 항공권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3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출처 : 비엣젯항공(vietjet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