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호주정부관광청, 호주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2PM 와일드비트-호주 2월1일 첫방송 시작 !
2017.1.31 (화)
[트래블맵] 호주정부관광청, 호주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2PM 와일드비트-호주 2월1일 첫방송 시작 !

 

[트래블맵호주여행] 호주정부관광청, 호주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2PM 와일드비트-호주 2월1일 첫방송 시작

호주정부관광청은 글로벌 캠페인 Aquatic & Coastal – 내가 푹 빠진 호주 이야기의 일환으로 데뷔 10년차 2PM과 와일드한 호주 리얼리티 방송 촬영을 지원해 호주 멜번과 울룰루를 소개한다.

 

호주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2PM 와일드비트 – 호주는 멤버인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완전체로 떠난 9박 10일간의 호주 여행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담은 10부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체험하는 여행을 콘셉트로 잡았다.

 

그래서 모든 멤버가 현지에서 호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스스로 여행 경비를 마련했다.

 

2PM 와일드비트-호주 촬영장소는 바로 멜번과 울룰루이다.

 

멜번에서는 대자연속 펭귄들을 볼 수 있는 필립아일랜드, 모닝턴 페닌슐라의 야외 온천과 호주내 인기있는 피노누아 생산 와이너리,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마루 동물원,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브라이튼 해변이 있다.

 

그리고 붉은 사막 모래 한가운데 있는 웅장한 울룰루 바위를 배경으로 남성미를 뽑낼 수 있는 모터사이클 체험과 쏟아지는 별빛 아래 야외 바바큐가 촬영 되었다.

 

2PM와일드비트 - 호주는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한편씩 케이블TV K STAR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동시에 공개 된다.

 

출처 : 호주정부관광청, IHQ&JYP Pictures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