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티웨이항공(twayair), 웹&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운영
티웨이항공(twayair)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웹 체크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웹 체크인은 국내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혼잡한 공항 카운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탑승 수속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부터 1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단, 위탁 수하물이 있거나 임산부, 애완동물을 동반한 고객 등은 웹 체크인이 불가하며, 공항 카운터를 통해서만 수속이 가능하다.
출처 : 티웨이항공(tway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