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쉐라톤호텔, 2020년까지 150개 호텔 오픈
쉐라톤호텔 & 리조트는 10개의 포괄적 항목으로 구성된 쉐라톤 2020 플랜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쉐라톤 호텔은 지난 1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호텔에 이어 쉐라톤 그랜드 상하이 푸동 호텔 & 레지던스, 쉐라톤 그랜드 광저우 후아두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자카르타 시티 호텔을 프리미어 브랜드 쉐라톤 그랜드로 지정하고 2017년 중반까지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필리핀, 미얀마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 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을 개장할 예정이다.
2015년 향후 5년간의 전략적 플랜 쉐라톤 2020의 일환으로 쉐라톤 호텔은 수백만 달러 규모의 마케팅 캠페인, 새로운 로비 바 메뉴 페어드, 브랜드 역사상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PG 프로모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롞칭, Sheraton.com의 새로운 프리미어 브랜드 쉐라톤 그랜드를 발표했다.
쉐라톤 2020은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탁월한 서비스의 제공, 호텔 오너와 디벨로퍼를 위한 이익 증진 그리고 2020년까지 150개의 쉐라톤 호텔을 오픈하는 계획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2015년 8 월 선보인 쉐라톤 그랜드는 새로운 프리미어 티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 유혹적인 데스티네이션,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쉐라톤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다.
국내에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아래의 호텔이 쉐라톤 그랜드 브랜드로 새롭게 승격됐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