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 캐세이 멤버십 프로그램 새롭게 개편
2025.10.18 (토)
[트래블맵]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 캐세이 멤버십 프로그램 새롭게 개편



캐세이퍼시픽을 운항하는 캐세이가 멤버십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더욱 원활하고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편된 멤버십에서는 그린,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회원들의 등급 업그레이드 기간을 단축하고, 절차를 간소화하며 독점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통해 멤버십의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새롭게 개편되는 멤버십은 2027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며, 2026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환이 시작돼 회원들이 충분히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은 캐세이 회원들의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품격 있는 일상을 위한 보너스 여정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 것으로 더 원활한 승급, 멤버십 기간의 표준화, 등급 포인트 이월 제도,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등급 도입, 무료 다이아몬드 멤버십 적립 혜택을 주요 골자로 한다.



우선 새 멤버십에서는 등급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등급 포인트가 0으로 초기화되지 않아, 한 해 안에 여러 차례 상위 등급으로의 승급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등급 업그레이드 과정이 원활하게 진행되며, 획득한 모든 등급 포인트가 다음 등급 결정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회원 기간이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표준화돼, 여행 계획을 보다 명확하고 일관성 있게 세울 수 있도록 개선됐다.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등급 포인트 이월 제도가 시행된다. 승급 기준을 초과한 포인트의 최대 50%까지 다음 해로 이월할 수 있어, 상위 등급 달성과 유지가 한층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월 제도를 통해 회원들은 모든 특전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며 더 높은 등급을 유지하거나 달성할 수 있게 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연간 2,400 등급 포인트를 달성한 회원에게 부여되는 새로운 엘리트 등급인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도 신설된다. 해당 등급 회원에게는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개인 맞춤형 특전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의 편의성과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누적 5년 이상 다이아몬드 등급을 유지한 회원이 6,000 등급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무료 다이아몬드 멤버십을 적립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유효 기간과 회원이 적립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없다. 회원은 가장 필요할 때 무료 다이아몬드 멤버십을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이 줄어든 해에도 등급을 유지할 수 있으며 회원의 여행 패턴에 맞춰 유연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처 :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pacific)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