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워터멜론홀릭(Watermelonholic) 패키지 선보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에서 시원한 여름 음료를 맛보며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워터멜론홀릭 (Watermelonholic)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워터멜론홀릭 패키지는 서울 도심에서 짧지만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로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활용해 다채롭게 준비한 수박음료와 함께 시원한 객실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고층에서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수박음료 3종 중 2잔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수박음료로는 최상급 당도의 수박을 청량감 있게 즐기는 수박 에이드와 수박 모히토,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풍부한 과육을 담은 수박 라떼가 제공된다.
수박음료는 호텔 19층의 MV Lounge에서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 (The Eatery)에서의 2인 조식이 추가된 상품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193,600원부터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폭염을 피해 시원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시네마 룸 (Cinema Room)도 상시로 선보이고 있다.
LG전자의 초고해상도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HU710PW가 설치된 수페리어 코너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 이터리의 치킨과 캔 맥주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 더 이터리 치맥 세트를 제공한다. 더 이터리 치맥 세트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235,950원부터다.
<[트래블맵/서울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서울역(Four Points BY SHERATON JOSUN, SEOUL STATION)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www.travelmap.co.kr
출처 : 조선호텔앤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