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실시
www.travelmap.co.kr/deal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이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행복을 찾아 필리핀으로 캠페인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편도 총액 102,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025년 5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부퍼시픽항공은 마닐라, 클락, 세부, 일로일로, 다바오를 필리핀의 허브로, 한국에서는 마닐라와 세부로의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의 허브 도시들을 통해 필리핀 내 37개 도시로 연결되는 항공편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이 필리핀 전역을 편리하고 가성비 높은 항공권으로 여행할 수 있다.
마닐라 공항에서 보홀, 보라카이를 포함한 총 28개 국내 목적지로 국내선 이용 가능하다.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클락 공항에서는 시아르가오 직항편이 운항한다. 시아르가오는 서핑과 패들보딩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손꼽힌다.
클락에서는 팔라완 직항편도 운항하며, 여행객은 코론(Coron)의 라군을 탐험하거나 엘니도(El Nido)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부에서는 일로일로, 다바오 등 국내선 여행도 가능하다.
출처 :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