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국내 최초 SLH멤버 호텔, 호텔28(HOTEL28) 명동 오픈
2016.7.20 (수)
[트래블맵] 국내 최초 SLH멤버 호텔, 호텔28(HOTEL28) 명동 오픈

 

국내 최초 SLH멤버 호텔, 호텔28(HOTEL28) 명동 오픈

 

국내 최초 SLH 멤버 호텔로 주목 받은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 호텔28(HOTEL28) 명동이 7월 28일 정식 개관한다.

 

중구 명동1가에 위치한 호텔28(HOTEL28) 명동은 최고의 호텔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문화, 예술적 경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로, 명동의 지역적 특성과 문화적 개성을 담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로서의 감각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SLH 멤버가 되어 주목을 받았다.

 

호텔 외부는 글라스와 내부 LED조명을을 이용해 영화의 본질인 빛을 건물 전체가 발하도록 하여 영화관의 스크린 를 상징하도록 구성하였으며, 입구, 홀, 복도, 객실에 이르기까지 영화 제작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된 호텔 내부는 투숙객들이 영화적인 요소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스토리를 구현했다.

 

지상 5층 규모에 총 6가지 룸 타입, 82개의 객실 및 한개의 디렉터스 스위트룸으로 운영되는 호텔28 명동은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호주의 대표 글로벌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그룹인 HBO+EMTB이 객실 및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해 화제를 모았다.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복도 공간, 넓은 욕실 면적 등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로서 격을 높이는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특히 전 객실의 세면대를 욕실 외부로 분리해 욕실부의 면적을 최대화하여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로서의 특별한 객실 레이아웃으로 차별성을 주었다.

 

일반 객실 이외에도 세계적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가구 및 구성품을 담은 디렉터스 스위트룸도 운영한다.

 

출처 : 호텔28(HOTEL28) 명동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