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파우더스노우를 즐기고 싶은 스키어가 모이는 일본 니세코 웰니스 리조트 인기
2024.1.17 (수)
[트래블맵] 파우더스노우를 즐기고 싶은 스키어가 모이는 일본 니세코 웰니스 리조트 인기



겨울 스포츠 마니아라면 해외 스키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올해는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겨울 시즌인 만큼 이국적인 설경과 파우더 스노우를 즐기고 싶은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전세계 스키어들의 버킷 리스트로 늘 꼽히는 지역은 캐나다의 휘슬러, 프랑스의 샤모니 몽블랑, 일본의 홋카이도가 대표적이다. 특히 최근에는 낮 동안 스키를 타고 저녁에는 스파에서 설산의 풍경을 즐기며 피로를 풀거나 미식을 통해 활력 회복을 돕는 스키와 웰니스의 결합 여행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홋카이도는 우리나라에서 약 3시간 이내의 비행으로 이동 시간이 짧고 시차 적응에 대한 부담 없이 파우더 스노우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야외 프라이빗 온천에서 겨울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거나 미식을 즐기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더욱 각광 받고 있다.



홋카이도에서도 파우더 스노우로 명성을 얻으며 겨울철 관광지로 각광받는 곳은 니세코이다. 세계 최대의 적설량과 12월부터 4월까지의 긴 스키 시즌으로 글로벌 스키어들의 버킷리스트에 항상 등장하는 곳이다.

실제 겨울철 니세코에 방문하면 여기가 일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국가에서 온 관광객들을 만날 수 있다. 바로 파우더 스노우를 즐기기 위해 호주나 뉴질랜드, 싱가폴 등에서 온 스키어들이다.



니세코 지역은 매년 겨울 약 1.5미터의 파우더 스노우가 내린다. 슬로프를 활주하면 스키나 보드 옆으로 습기 없이 부드러운 눈이 샴페인 거품처럼 흩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새로 오픈한 무와 니세코(MUWA NISEKO)는 그랜드 히라후 중심부에 위치해 니세코 파우더 스노우 슬로프와 곧장 연결되는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7개 층 총 113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테라스에서 한 발만 내딛으면 슬로프가 펼쳐지는 스키 인-스키 아웃 타입, 니세코의 설경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노천 온천이 있는 타입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스키 후 온천과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피로를 풀 수 있고 활력 회복을 위한 미식까지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식이 가능한 웰니스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투숙객을 위한 무와 니세코의 인피니티 온천은 지역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요테이산을 프라이빗하게 조망하며 스키 후의 피로를 풀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무와 스파(SPA)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휴식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겨울 액티비티 후 에너지 회복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다.

홋카이도 지역만의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한 웰니스 콘텐츠를 사계절 내내 만끽할 수 있다. 전문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스키, 골프를 비롯한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미식 등을 맞춤형 콘텐츠로 경험할 수 있다. 겨울에는 스키 발렛, 렌탈 및 레슨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출처 : 무와 니세코(MUWA NISEKO)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