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일본 신3대 야경 도시 요코하마, 일본 최대 규모 일루미네이션 스펙터클 인 요코하마 2025 12월 개최
2025.11.3 (월)
[트래블맵] 일본 신3대 야경 도시 요코하마, 일본 최대 규모 일루미네이션 스펙터클 인 요코하마 2025 12월 개최



요코하마가 오는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일루미네이션 스펙터클 인 요코하마(Illumination Spectacle in Yokohama) 행사를 개최한다.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꽃을 테마로 한다. 도시 전역의 조명과 음악이 동기화되는 5분간의 시그니처 쇼 하이라이트 오브 요코하마(Highlight of Yokohama)는 역대 최다인 45개의 랜드마크와 시설이 참여하며 그 어느 때보다 성대하게 펼쳐진다. 오산바시 부두 행사장에서는 일본 최대 규모의 야외 프로젝션 맵핑을 중심으로 공간이 더욱 확장된다.



야마시타 공원에서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조명 조형물이 특징인 250m 길이의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트 설치 작품이 선보인다. 일본 신3대 야경(New Three Most Spectacular Night Views) 중 하나인 요코하마가 일본 최대 규모의 조명 행사로 방문객들을 초대한다.



일루미네이션 스펙터클 인 요코하마(Illumination Spectacle in Yokohama)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미나토미라이에서 야마시타 공원까지 3km 이상에 걸쳐 펼쳐지는 이 대규모 스펙터클은 숨 막히는 스케일로 도시 전역에서 펼쳐진다.

오산바시 부두에서 방문객들은 최근 일본 신3대 야경 중 하나로 선정된 요코하마 스카이라인을 즐기고, 하이라이트 오브 요코하마 쇼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항구의 야경이 빛과 음악의 디스플레이와 합쳐져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출처 : 요코하마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