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 불꽃축제 디너 프로모션 선보여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환상적인 야경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이 11월 15일 부산불꽃축제를 기념해 불꽃축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부산불꽃축제는 역대 가장 화려한 불꽃이 예정되어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을 이를 기념해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디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좌석은 스탠다드, 불꽃축제를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세미 프리미엄, 프리미엄, 커플석으로 구성되며, 스탠다드를 제외한 모든 좌석에는 와인 페어링이 포함되어 코스 요리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32층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5코스와 6코스를 제공한다. 스탠다드 좌석 한정 5코스는 참치 타르트, 관자 세비체, 송로버섯 수프,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디저트로 구성된다.
세미 프리미엄 이상의 좌석에서는 금태구이가 추가된 6코스로 풍성한 만찬을 경험할 수 있다.
31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4코스와 6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4코스는 랍스터 샐러드, 오리 라구 카넬로니,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디저트로 구성되며, 세미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좌석에서는 포르치니 수프와 아쿠아 파짜가 추가된 6코스로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의 진수를 선사한다.
30층 라운지에서는 호텔과 광안대교를 형상화한 트레이에 캐비아와 방어 크루도 등을 담아 제공한다. 여기에 아스파라거스 수프, 서프 앤드 터프 스타일의 메인과 디저트로 이어지는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완성한다.
모든 코스의 디저트는 풍미 깊은 둘세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과 캐러멜 에클레어로 마무리된다.
불꽃축제 디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5일에 진행 되며, 다이닝룸 17만 원, 리빙룸 11만 원, 라운지가 25만 원부터이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트래블맵/부산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www.travelmap.co.kr/promo/kr
출처 : 파크 하얏트 부산(Park Hyatt 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