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정읍시, 예가인서 서사무용극 하늘연인 공연
2016.5.18 (수)
[트래블맵] 정읍시, 예가인서 서사무용극 하늘연인 공연

 

[트래블맵 정읍여행] 정읍시, 예가인서 서사무용극 하늘연인 공연

 

오는 28일 저녁 8시 고즈넉한 한옥과 달빛을 배경으로 전통무용을 감상할 수 있는 예가인에서 야간 상설공연이 정읍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이달부터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되는 한옥자원 활용사업 공연의 첫 일정이다. 전체공연일정은 10월 8일까지 이어지는 데 매주 토요일 저녁 펼쳐진다. 여름 휴가기간인 7월∼8월과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에는 금요일 밤에도 공연된다.

 

하늘연인은 조선시대 단종비인 정순왕후(정읍 칠보 출신)의 비극적인 일생과 아련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서사 무용극이다. 작품 감상의 즐거움과 함께 정읍의 대표 한옥 자원인 김동수 가옥과 고택의 아름다움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작품은 서사 무용극이라는 장르를 유지하면서 배우들의 목소리와 노래를 담은 음악과 미디어 파사드(Media-Facade) 영상을 도입해 아름다운 한옥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영상을 제공, 관객의 작품 이해와 재미를 더해준다.

 

입장료는 성인 2만 원, 청소년 및 65세 이상 어르신 1만5천 원이며 정읍시민에게는 50%, 전북도민에게는 30% 특별 할인될 예정이다(신분증 지참). 관람객 1인당 색색의 고명이 얹어진 국수와 정읍 자생차로 차려진 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 지역 어르신들이 직접 만든 인견 천연염색 속바지 및 조각상보도 티켓과 연계해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 정읍시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