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 3월 31일까지 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 3월 31일까지 구매한 모든 항공권에 대해 일정 변경 수수료를 면제한다.
코로나19 확산 국면에 따라 에미레이트항공은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일정 변경 및 재발행 수수료 면제 정책을 적용해 승객들의 편의를 제고할 예정이다.
승객들은 변경 수수료 없이 항공권 구매일로부터 최대 11개월 이내 날짜로 동일 클래스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일정 변경에 따라 운임 차액이 발생할 시 해당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행 제한 및 항공편 감소 조치에 영향을 받는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Skywards) 회원들을 대상으로 등급 유지 조건을 완화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플래티넘·골드·실버 등급의 회원들은 3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등급 유지 조건의 80%만 충족해도 현 등급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20%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는다.
항공편의 재예약 또는 여정 변경을 희망하는 승객들은 에미레이트항공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의 예약건에 대해 일정 변경을 희망하는 여행객들은 담당 여행사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