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 자녀 동반 여행,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 눈길
2018.7.1 (일)
[트래블맵]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 자녀 동반 여행,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 눈길
다른 동남아 지역에 비해 안전하고 저렴한 물가의 발리는 허니무너들에게 유명한 여행지이지만 점차 가족 여행객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중, 가족 여행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리츠칼튼 발리다.
2015년 오픈한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는 전 객실이 스위트와 풀빌라로 구성돼 있는 누사두아 단지 내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다. 이에 걸맞게 폭 넓은 연령층과 타입의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리조트 내에서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나 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단연 돋보인다.
다른 리조트들과는 달리, 리츠칼튼 발리의 키즈클럽인 리츠키즈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만 4세 이상의 아동들은 부모 동반이 없이도 위탁이 가능하다. 단순히 블록이나 일부 장난감만 있는 공간이 아닌, 전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여행을 온 아동들과 함께 피자만들기, 화산 실험, 언어 배우기, 농장체험, 연날리기 등 오감발달을 위한 다채롭고 흥미로운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 글램핑 패키지는 럭셔리 텐트와 나침반, LED 손전등, 리츠칼튼의 시그니쳐 사자 인형, 미니 토트백과 동화책 등 아이들이 저녁 시간 객실 내에서도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모든 아이템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