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PHR 괌 호텔, PIC·쉐라톤·힐튼·닛코 괌 4개 호텔에서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 실시
2017.10.20 (금)
[트래블맵] PHR 괌 호텔, PIC·쉐라톤·힐튼·닛코 괌 4개 호텔에서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 실시


프리미어 호텔 그룹(PHR) 소유 호텔들이 오는 10월 31일 미국 최대 축제인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PIC 괌은 만능 엔터테이너, 클럽메이트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기 존 코코넛 올림픽을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공포의 올림픽으로 변경해 진행하는가 하면 할로윈 데이의 절정인 오후 8시 30분부터는 풀바에서 화려한 할로윈 쇼와 코스튬 콘테스트가 펼쳐진다. 콘테스트에는 성인과 아동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할로윈 풍선 꾸미기, 호박 파이 먹기 대회, 호박 조각 경연 대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리조트 곳곳이 하루 종일 할로윈 이벤트로 가득할 전망이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은 오션 세레나 볼룸에서 10월 28일 오후 9시부터 그라인드 하우스 2 클럽 파티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할로윈 클럽 파티 이벤트로 올해에는 캐나다 출신 디제이 펠릭스 카르탈이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힐튼 괌의 메인로비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카페치노에서는 10월 한 달 동안 각양각색의 할로윈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카페치노는 24시간 운영하며 전 메뉴 테이크 아웃이 가능해 아침 일찍 공항으로 출발하거나 밤 늦게 힐튼 괌에 도착하는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달 동안에는 메뉴뿐 아니라 카페 내부에도 유령, 호박 넝쿨, 거미 등의 할로윈 장식들이 꾸며져 색다른 분위기를 느껴 볼 수 있다. 

호텔 닛코 괌은 호텔 투숙 고객 대상으로 10월 28일, 29일 양일간 할로윈 호박 조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 호박 조각 만들기에 필요한 조각 칼, 장갑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홈페이지에 첨부된 양식을 참고해 사전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또한, 닛코 괌의 메인 레스토랑인 마젤란에서는 13일부터 31일까지 중식, 석식, 선데이 브런치에 할로윈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며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트래블맵/괌호텔] PIC·쉐라톤·힐튼·닛코 괌 호텔 가격비교 정보> 

http://hotel.travelmap.co.kr/Place/Guam.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