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문화재청, 창덕궁 은은한 달빛 아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창덕궁 달빛기행 진행
2016.8.5 (금)
[트래블맵] 문화재청, 창덕궁 은은한 달빛 아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창덕궁 달빛기행 진행 

 

문화재청, 창덕궁 은은한 달빛 아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창덕궁 달빛기행 진행

 

문화재청은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8∼10월 음력 보름을 전후하여 도심 속 고궁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전통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창덕궁 달빛기행을 진행한다.

 

보름달 아래 숲 속 궁궐에서 펼쳐지는 창덕궁 달빛기행은 전문가의 해설이 있는 달빛 산책코스, 맛있는 다과와 함께 즐기는 전통예술공연 등 은은한 달빛 아래 창덕궁 후원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고품격 야간문화행사로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하반기 달빛기행은 오는 15일을 시작으로 10월 16일까지 보름달이 뜨는 시기에 내국인·외국인 행사로 나누어 하루 한차례 진행되며, 10월 내국인 행사는 하루 두 차례 2부제로 운영된다.

 

특히, 올해 하반기 행사는 지난해 하반기보다 운영 횟수가 18회에서 29회로 대폭 늘어나고 예매할 때 한 사람당 2매로 제한하던 것을 4매까지 가능하게 하여 좀 더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예매는 인터넷으로 진행되고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청량한 달빛 아래 창덕궁을 걷는 시간은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와 낭만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문화재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