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하나투어, SM면세점 인천공항점 그랜드 오픈
2015.11.3 (화)
[트래블맵] 하나투어, SM면세점 인천공항점 그랜드 오픈

 

[트래블맵해외여행] 하나투어, SM면세점 인천공항점 그랜드 오픈

하나투어가 11월 1일 인천국제공항에 자회사 SM면세점의 첫 번째 매장인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오픈했다.

 

SM면세점은 스마트 쇼핑, 굿 메모리즈의 콘셉트로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의 인프라에 면세사업을 연계해 글로벌 여행면세사업의 새 패러다임을 창출할 계획이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동편 출국장 12번·14번 게이트 구역, 총면적 918㎡ 규모로 패션잡화,주얼리,식품,화장품,향수,주류,담배,패션의류, 중소기업혁신상품 등 전 품목 판매 총 5개 매장을 운영한다.

 

영업시간은 6:50~21:30으로 패션·잡화매장은 24시간 운영된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을 통한 직·간접적 고용인원은 370여 명으로 오픈 첫해 매출 목표는 900억 원이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에는 정관장, 설화수, 랑콤, 에스티로더 등 면세점 최고 인기브랜드를 포함, 총 160여 개 브랜드 5,000여 상품이 입점했으며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유일하게 빈폴, 빅토리아시크릿의 단독매장을 운영한다.

 

중소기업혁신상품 전문 판매장인 아임쇼핑 매장도 운영해 중소·중견 면세사업자로서의 사회적 상생의의도 살린다.

 

특히 SM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는 유일하게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온라인에서 번거로운 결제과정 없이 상품 예약 후 인천공항점 픽업데스크에서 바로 수령하는 서비스로 11월에 오픈하는 SM온라인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출처: 하나투어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