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인천 영종도 내 프리미엄 웰니스스파 인천조탕 오픈

대한민국 근현대 목욕탕의 역사와 현대 웰니스 시설 및 문화를 결합한 인천조탕(仁川潮湯)이 인천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인근에 문을 열었다.

인천조탕은 1920년대 대한민국 최초의 해수탕 조탕에서 이름을 따 탄생한 프리미엄 웰니스스파 테마파크로 인천 최대 규모인 연면적 1800평으로 동시에 16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규모의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파, 각종 테마 찜질방, 만화카페, 오락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족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한다.

인천조탕의 가장 큰 특징은 옛날 조탕의 방식을 계승한 해수탕으로 해수 목욕탕과 족욕탕의 물은 생활용수 적합 판정을 받은 지하 암반 해수를 끌어올려 사용해 바다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건강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4가지 테마의 찜질방, 족욕탕, 루프탑풀, 카페/매점, 만화카페, 아케이드존, 바디프랜드존, 식당, 전망대 등 다채로운 부대 시설을 갖춰 단순 목욕 시설을 뛰어넘은 웰니스 테마파크에서의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서해와 인접해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식사·찜질·족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천조탕만의 특별한 요소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부담 없는 숙박비의 휴식 공간을 찾는 여행객이나 공항 환승·출국 전후 고객에게 적합하다.
출처 : 인천조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