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페어몬트 서울(Fairmont Seoul), 여름 디저트 가득한 아트리움 서머 시즌 프로모션 실시
페어몬트 서울(Fairmont Seoul)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애플망고를 활용한 빙수와 케이크 등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아트리움 서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애플망고와 다양한 여름 과일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인 애플망고 빙수는 신선한 국산 애플망고 두 알 이상이 듬뿍 올라가, 곱게 갈린 시원한 우유 얼음과 망고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코코넛 젤리가 더해져 톡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쫄깃한 찹쌀떡과 애플망고 퓨레가 함께 제공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생크림 케이크는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올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100% 동물성 생크림과 달콤 향긋한 애플망고가 만나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홀케이크와 미니케이크 두 사이즈로 출시돼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기기 좋다.
이외에도 페어몬트 서울은 무더위를 달래줄 여름 음료 신메뉴 5종을 함께 준비했다.
청사과 블리츠, 코코 망고, 아트리움 썸머 라떼, 피치 피즈, 플럼 선샤인으로 구성으로 청사과, 코코넛, 망고, 복숭아, 자두 등 여름 제철 과일의 상큼함과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아냈다. 청사과 블리츠는 청사과와 라임 그리고 민트의 상큼함을 가득 담아낸 여름을 닮은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코코 망고는 새콤달콤한 망고와 고소한 코코넛의 조화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통해 최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여름의 정수를 담아낸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도심 속 휴식처 페어몬트 서울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래블맵/서울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Fairmont Ambassador Seoul)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s://www.travelmap.co.kr/promo/kr
출처 : 페어몬트 서울(Fairmont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