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모두투어(modetour), 동계시즌 맞이 괌 모두픽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modetour)는 동계시즌을 맞아 따뜻한 인기 휴양지로 유명한 괌 모두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두픽 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를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한 달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로 특히 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고 11월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
이번 괌 모두픽 프로모션은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괌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두픽 전용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모두픽][클럽라운지혜택저녁출발] 괌 리가로얄라구나 클럽 룸 3박 5일을 꼽을 수 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고 특히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조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울러 모두픽 전용 상품 특전으로 전 일정 호텔 조식과 클럽 룸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아동 동반 시 24시간 렌터카 객실당 1대 제공, 괌 아일랜드 관광(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스페인 광장) 등 최대 $385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