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아렌델 왕국으로 초대하는 올라프의 초청장 석촌호수에 선보여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의 세계 최초 및 최대의 겨울왕국 테마랜드 겨울왕국 세상 개장이 30일도 채 남지 않았다. 왕실 자매인 안나와 엘사는 사랑스러운 눈사람 올라프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임명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아렌델로의 진심어린 초대를 보냈다.
방문객들은 오늘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 석촌호수에서 AR 기술을 활용해 등장한 올라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AR 올라프가 석촌 호수 위에서 손 흔들어 인사하고 아렌델로의 초대장을 전해주며, 함께 상호작용을 통해 즐거운 추억의 순간을 만들 수 있다.
신기하게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눈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올라프 닮은꼴들은 강변에서 초대형 사이즈로 나타나거나 쇼핑몰에 깜짝 등장했으며, 심지어는 증강 현실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SNS에 올라프의 여정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트래블맵/홍콩여행]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구매하기>
www.travelmap.co.kr/promo/hk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