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허츠 렌터카(Hertz), 호주·뉴질랜드 여름시즌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허츠 렌터카(Hertz)가 호주·뉴질랜드의 여름 시즌을 맞이해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호주·뉴질랜드 여름 맞이 특별 세일은 차량 렌탈 기간이 길면 길수록 할인율이 추가되는 행사로, 7일 이상 렌트 시 20%, 5일 이상 렌트 시 15%, 그리고 하루 이상만 렌트해도 10% 할인을 제공한다.
차량 예약 기간과 픽업기간도 모두 12월 14일까지라서 남반구의 여름 시즌을 온전히 이용할 수 있으며, 취소 수수료가 없어서 곧바로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 Hertz Pay Later를 이용해 편리하게 최적의 차량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미국·캐나다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는 지역 내 허츠 영업소에서 대형 세단 또는 그 이상 등급의 차량을 8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차량 픽업은 12월 14일 까지다.
유럽 20유로 할인 프로모션은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본토, 영국 등 유럽 지역에서 콤팩트 사이즈 등급 이상의 차량을 5일 이상 렌트 시 20유로를 할인 제공하는 행사며, 차량 예약은 10월 31일, 픽업은 12월 14일까지다.
<[트래블맵] 허츠(Hertz) 호주·유럽·미국·캐나다 프로모션 예약 하기>
www.travelmap.co.kr/hertz
출처 : 허츠 렌터카(Her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