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출시
2022.7.11 (월)
[트래블맵]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출시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이 국내 항공사 최초 여행 컨셉의 수제 맥주인 아시아나 호피 라거(ASIANA HOPPY LAGER)를 출시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로 7월 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이 출시하는 수제 맥주는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려 무더운 여름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는 맥주다.



아시아나항공(Asiana Airlines)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약 19년간 사용한 구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신제품에 적용해 뉴트로한 감성을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구CI 심볼, 국문 로고, 전용 서체, 캐빈스카프 문양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살렸으며 기내창문, 풍경을 반영해 여행의 설렘을 함께 그려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여행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재비상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제품”이라며, “여행과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최근포스트
태그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맥주
  • #수제맥주
  • #항공사맥주
  • #항공기맥주
  • #호피라거
  • #아시아나항공호피맥주
  • #아시아나호피라거
  • #AsianaAirlines
  • #ASIANAHOPPYLAGER
  • #트래블맵
  • #travelmap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