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파르나스호텔, 5성급 파르나스 호텔 제주 7월 오픈 예정
파르나스호텔는 오는 7월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5성 호텔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서울과 경기 지역 외에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이자 최초 5성급 독자 브랜드이다.
제주도 최대 관광명소인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가장 바다 조망이 뛰어나며, 제주 지역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로 5분 내 접근할 수 있는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에서는 손에 잡힐 듯 맞닿은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2개동 사이를 가로 지르는 길이 약 110m의 국내 최장 인피니티 야외풀은 눈 앞에 펼쳐진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고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향후 인기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제주 지역을 포함한 럭셔리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3인뿐 아니라 4~5인 고객들까지 편안한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 객실도 함께 조성되어 있으며, 스위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전용 클럽 라운지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7월 중 개관 예정인 파르나스호텔의 첫 제주 호텔의 예약은 5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트래블맵/제주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s://hotel.travelmap.co.kr/Place/Seogwipo.htm
출처 : 파르나스호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