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스타벅스(Starbucks) X 대한항공(koreanair),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 카드 출시
2022.2.27 (일)
[트래블맵] 스타벅스(Starbucks) X 대한항공(koreanair),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 카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대한항공과 협업한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 카드를 2월 2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인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소재의 선불식 충전 카드로 RFID 칩이 내장되어 있어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는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표현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의 가치를 나타내고자 항공기 내 좌석 안전벨트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다.

카드는 실제 좌석 안전벨트처럼 버클 분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있으며 카드 상단에는 고리가 연결되어 있어 키링(Key Ring)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카드 파우치는 실제 항공기에 탑재됐다가 교체 주기를 넘긴 구명조끼 2천여 장을 재사용해 제작되었다.

업사이클링을 통해 만들어진 카드 파우치인 만큼 케이스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희소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부속 카드는 대한항공의 실제 탑승권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미국 스타벅스 1호점이 위치한 시애틀행 항공편명인 KE019가 새겨져 있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별 10개와 대한항공 SKYPASS 5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구매 시 동봉된 상품 설명서에 적힌 코드번호로 스타벅스 별 적립 및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카드는 4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최초 충전 금액은 1만원부터다.

출처 : 신세계그룹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