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캐세이패시픽항공, 좋은 여행의 진정한 의미를 공유하는 대화의 장 여행토크 개최
여행이 더 이상 사치가 아닌 삶의 방식으로 자리잡으며, 오롯이 나만의 여행 철학이 담긴 좋은 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여행 철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로 화제를 모았던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가 올해에도 다시 한번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여행토크는 오는 5월 25일 저녁 7시,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직업과 관점을 가진 4인의 초청 연사들은 좋은 여행이 삶의 가치를 높인다는 주제 아래 자신이 생각하는 좋은 여행의 의미는 물론, 좋은 여행을 간단하게 실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여행 철학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여행토크는 작년 1월 론칭한 캐세이패시픽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Life Well Travelled(좋은 여행)의 일환으로, 삶의 중요한 부분을 채워가고 그 자체로 삶의 의미와 보람을 찾게 한다는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요리연구가 박준우 기자, 여행작가로도 활동 중인 가수 이상은, 건축을 테마로 15개국을 여행한 건축가이자 여행작가 오영욱, 그리고 가장 높은 곳에서 여행과 가장 가까운 삶을 살고 있는 캐세이패시픽 승무원 등 총 4인의 연사가 참여한다.
캐세이패시픽은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여행토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토크 이벤트 포스팅에 삶의 전환점이 되었거나 삶의 가치를 높인 여행 경험을 사진과 함께 #캐세이패시픽 해시태그를 포함한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에게 2인 여행토크 초대장을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캐세이패시픽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