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에어서울 X 커피빈, 항공기 좌석 설치 된 커피빈 라운지 오픈

에어서울(Air Seoul)은 커피빈 광화문점의 일부를 에어서울 비행기 콘셉트로 꾸미고 기내 모습을 카페 형식으로 재현한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를 오픈했다.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에는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비행기 좌석을 그대로 옮겨 놓았으며 에어서울 취항지 영상을 감상하거나 여행지 책자 등을 보며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광화문점에서 식음료를 구매한 사람은 누구나 이곳에 자유롭게 앉아서 커피와 여행 정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피빈 광화문점에서는 에어서울 기내식 콘셉트의 메뉴가 출시된다. 기내식 메뉴는 총 3가지로 커피빈 광화문점은 에어서울이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트레이와 캐서롤, 커틀러리 세트 등을 그대로 활용해 판매, 서비스할 예정이다.
에어서울(Air Seoul) 브랜드 컬러 민트를 활용한 광화문점만의 특화 음료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라떼,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아이스블랜디드 2개의 신메뉴를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에어서울 보딩패스 디자인의 커피빈 선불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3만원 또는 5만원권 충전 후에 커피빈 전국 매장에서 제품 및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이 카드를 에어서울 국내선 탑승 시 카운터에 제시하면 앞좌석 등 선호 좌석 배정 서비스와 우선 수하물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탑승권을 지참하고 커피빈 매장을 방문하면 전국의 어느 매장에서도 모든 음료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