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 하와이 전통 카누 및 패들보트 해양 체험 액티비티 선보여
[트래블맵]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 하와이 전통 카누 및 패들보트 해양 체험 액티비티 선보여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가 2020년, 새해를 맞아 하와이안 오션 어드벤처라는 해양 액티비티 전문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하와이 최초로 하와이 전통 항해 문화와 바다 여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카아우모아나(Ka’aumoana)라는 이름을 가진 와아(Wa’a)를 선보인다. 와아(Wa’a)는 하와이 말로 세일링 보트를 칭하며 넓은 바다를 항해하다라는 뜻을 가진 하와이 문화에 깊게 뿌리를 두고 있는 말이다.
수천년 전 고대 폴리네시아 사람들은 카누를 타고 넓은 바다로 항해하며 하와이를 발견했다. 이 항해자들은 세계 최초의 뱃사공들이다. 폴리네시아인들은 바다와 하늘 관측에 기초한 웨이파인딩(길찾기)로 알려진 항해술을 이용하여 서양의 항해자들보다 훨씬 전에 광대한 태평양을 건넜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는 하와이 전통 와아(Wa’a) 경험을 중심으로, 세일링, 패들링 및 스노클링을 포함한 단독 해양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항해 전문가인 나코아오칼라니 프리진(Nakoaokalani Prejean)의 지시에 따라 숙련된 뱃사공들은 포시즌스 오아후 앞 아름다운 모래 해변에서 출발, 카아우모아나를 운전하고 약 1시간의 액티비티를 통해 전통 항해술을 선보이며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안전하고 새로운 바다 여행을 제공한다.
또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카아우모아나를 통해 혹등고래, 스피너돌고래, 하와이 초록바다거북이 등이 서식하는 오아후 섬 서해안의 해양 환경 보존에 힘쓰고 하와이 항해 역사와 전통, 그리고 관련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액티비티에는 세일링, 스노클링, 하와이식 전통 아웃리거 카누 패들링 등이 포함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성인 및 어린이 포함 최대 8명이 동시 체험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55분에서 85분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노클링과 패들 보드 등 다양한 장비는 리조트 내 비치 액티비티 스테이션에서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카아우모아나 체험과 관련한 문의 및 예약은 포시즌스 오아후 비치 액티비티 스테이션), 로비 내 컨시어지 데스크, 또는 전화 +1 808 679 0079 통해 할 수 있다.
<[트래블맵/미국호텔]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 올리나(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 객실 가격비교 & 예약하기>
http://hotel.travelmap.co.kr/Hotel/Four_Seasons_Resort_Oahu_at_Ko_Olina.htm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