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문화체육관광부, 취향 따라 떠나는 봄 여행주간 4월 27일부터 3주간 열려
2019.3.28 (목)
[트래블맵] 문화체육관광부, 취향 따라 떠나는 봄 여행주간 4월 27일부터 3주간 열려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봄 여행주간이 진행된다.

2019 여행주간 슬로건은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이다.

어디로 가지?보다는 뭐 하러 가지?를 생각하는 취미나 관심사와 연관된 여행지에 매력을 느끼는 흐름을 반영했다.

봄 여행주간에는 서울, 대구, 대전, 울산, 강원, 충북, 전남, 경북, 제주 등, 9개 광역지자체에서 각 2개씩, 총 18개의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지역 대표프로그램은 각 지자체의 매력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기획된다.

국민들이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잘 이해하고 프로그램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신청한 인원을 대상으로 관광(투어)형으로 진행하는 여행상품형, 다수의 인원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현장행사형으로 유형화했다.

지역 대표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지역 간 상호협력 강화를 도모하는 넘나들이 여행도 진행된다.

가을 여행주간의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부산, 인천, 광주, 세종, 경기, 충남, 전북, 경남의 관광 분야 관계자와 초청자들은 봄 여행주간에 마련된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경험하기 위해 상대 지자체를 방문할 예정이다.

숙박 부문에서는 대명리조트가 위메프와 손을 잡고 선착순 500명에게 전국 15개 지점의 패키지 특가를,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지점의 패키지 특가를 판매할 예정이다.

교통 부문에서는 롯데렌터카가 내륙과 제주의 지점에서 여행주간 추가 할인쿠폰, 카모아는 울릉도 렌트비와 여행상품의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여행상품 부문에서는 위메프가 5개 여행사의 28개 국내여행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서 10%를 추가로 할인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