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진에어(jinair), 호주 케언스에서 연차를 털어라 이벤트 진행
2017.11.30 (목)
[트래블맵] 진에어(jinair), 호주 케언스에서 연차를 털어라 이벤트 진행



진에어(jinair)가 올해 남은 연차를 케언스에서 털어라는 주제로 12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의 대표 휴양 도시인 케언스는 최소 1회 이상 경유를 통해서만 여행이 가능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낯선 곳이었지만, 진에어가 지난해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인천~케언스 직항 노선을 개설하면서 새로운 겨울철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진에어(jinair)는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보유한 중대형 항공기(B777-200ER)를 투입해 인천~케언스 노선에 신규 취항, 약 2개월간 운항했다.

12월~1월까지 평균 탑승률 약 94%를 기록하며, 하와이에 이어 두 번째 장거리 노선 개척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올해에도 진에어는 인천~케언스 노선에 12월 22일~ 18년 1월 30일까지 주 2회스케줄로 운항한다.

장거리 노선 고객들을 위해 2번의 기내식을 무료로 제공 하며, 오랜 비행 시간 지루하지 않도록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유료로 즐길 수 있는 지니플레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지니플러스 시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용 고객에게 여행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jinair)는 인천~케언스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케언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OK캐시백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쿠란다 마을 방문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스카이레일 무료 탑승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트래블데일리 (traveldaily.co.kr)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