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 코리아 (World Club Dome Korea) 인천에서 펼쳐진다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빅시티비츠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World Club Dome Korea)이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린다.
세상에서 가장 큰 클럽(The Biggest Club in the World)이라는 슬로건으로 2013년 독일에서 시작된 월드클럽돔 코리아는 아시아 역대 EDM 행사상 최대의 규모, 아시아 최초로 오는 9월 인천에서 개최된다.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본 행사는 한국을 첫방문하는 카이고, DJ Mag 차트 1위 마틴 게릭스 등 아시아 최강의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3일간 총 23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는 규모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인 스테이지에는 길이 70M, 높이 28M의 무대가 조성되며 1,000여개의 화려한 조명 그리고 LED 스크린만 무려1,000평방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스크린, 지금껏 아시아 음악 페스티벌에서 볼 수 없었던 초대형 규모의 특수효과로 구성된다.
지난 12월 첫 라인업을 발표한 이후 국내 음악 매니아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을 관람하기 위해 전국 및 해외에서 일일 관객 4만5천여명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주최측은 “행사가 올해 처음 개최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인천 도심 주요 호텔의 예약이 벌써 완료되는 등 지역경제 창출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국내 전역뿐 아니라 동남아, 중화권 및 일본 등 해외에서 약 2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본 행사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국내 EDM 이벤트 역사상 유례없는 막강한 라인업 또한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 드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and Like Mike),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등을 비롯해 첫 내한 예정인 카이고(Kygo) 등 EDM계의 거물급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역대 아시아 최고의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 하나티켓, SSG.COM, 쿠팡, 네이버티켓 비롯해 해외 판매처인 KLOOK.COM에서 판매한다.
출처 :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World Club Dom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