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 축제 개최
2016.9.2 (금)
[트래블맵]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 축제 개최

 

[트래블맵테마파크]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 축제 개최

에버랜드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54일간 가을 대표 축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를 개최한다.

 

할로윈 축제를 손꼽아 기다려 온 호러 마니아들을 위해 에버랜드의 리얼 호러 컨텐츠들이 먼저 선보인다.

 

사자, 호랑이, 곰, 하이에나 등 맹수들이 사는 사파리월드는 매일 밤 호러 사파리로 변신하는데, 갑작스레 출몰하는 좀비 연기자들을 피해 버스를 타고 사파리 곳곳을 누비며 실감나는 공포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영상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호러 소품들을 새롭게 도입하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공포체험 요소가 한층 강화돼 호러 사파리가 더욱 무서워졌다.

호러 사파리는 할로윈 축제가 끝나는 10월말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5천원의 별도 이용료가 있다.

 

[트래블맵테마파크] 에버랜드, 호러나이츠(Horror Nights)

 

할로윈 축제 최고 인기인 공포체험 시설 호러메이즈도 지난 7월 한여름 납량특집으로 먼저 오픈한 호러메이즈1에 이어 호러메이즈2도 오픈하며 호러 마니아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매일 저녁 6시, 호러 빌리지 광장 블러드 스퀘어에서는 처녀귀신, 저승사자, 구미호, 무당, 마녀, 미이라, 사신 등 동·서양의 귀신들이 다양한 컨셉으로 플래시몹을 연출하고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이색 할로윈 퍼포먼스를 펼친다.

 

마담좀비 분장살롱&의상실에서는 분장 전문가가 직접 좀비 메이크업을 해주고, 드라큘라, 마녀, 호박유령 등 15종 200여 벌의 귀신 의상도 빌릴 수 있어 좀비로 완벽 변신한 채 실감나게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트래블맵테마파크]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

그리고 포시즌스 가든에는 가을을 대표하는 1,000만 송이의 국화와 코스모스가 익살스러운 호박 작품들과 전시돼 있어 할로윈 추억을 남길 포토스팟으로 그만이다.

 

출처 : 삼성물산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