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맵] 국내 유일의 밤샘 한강일주 걷기 프로그램,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 개최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7월 29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과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2017 한강몽땅여름축제에 주요 프로그램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어반 스포츠의 새로운 콘셉트를 제시하는 대회로 15~42km에 이르는 장거리 종목을 통해 걷기의 깊은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한강 남북단을 넘나드는 코스에서 한강이 가진 생태공원으로서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다.
장거리와 한강공원 두 가지가 충족되면 걷기는 본격 스포츠로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일단 장거리 걷기는 마라톤에 뒤지지 않는 운동량을 소화하면서도 동료 혹은 주변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게 해 준다.
한강공원은 불과 1~2km마다 전혀 다른 풍경을 보여주며 지루할 틈이 없고, 잠수교를 건널 때는 머리 위 반포대교에서 펼쳐지는 오색분수 쇼를 감상할 수도 있다.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가하는 참가가 전원에게는 질스튜어트 스포츠 기념 티셔츠와 LED 암밴드, 힙색과 더불어 협찬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캠핑장 콘셉트로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완보자들에게 대회의 여운을 즐기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힐링존에서는 모래 찜질, 마사지를 제공하고 쿨존에서는 더위에 지친 참가자들에게 시원한 음료와 휴식을 제공되며, 푸드존에서는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출처 : 블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