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문화재청, 경복궁·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실시
2016.9.19 (월)
[트래블맵] 문화재청, 경복궁·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실시

 

[트래블맵서울여행] 문화재청, 경복궁·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실시

문화재청 이 달 밝은 가을밤 고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궁 야간 특별관람을 경복궁과 창경궁에서 오는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30일간 시행한다.

 

특히 이번 고궁 야간 특별관람은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아름다운 미디어프로그램을 선보여 청아한 가을밤을 맞아 고궁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낭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복궁은 야간 특별관람 기간 중 개천절을 기념하여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흥례문 광장에서 지난 광복절 고궁의 빛을 화려하게 물들였던 미디어 파사드 공연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창경궁에서는 조선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왕후의 공간이 사계절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모습을 스크린 미디어 아트로 연출한 ’왕후, 사계를 품다‘ 공연이 펼쳐지며, 통명전에서는 해금 특별 공연 ’왕후의 사계-가을‘을 비롯하여 아리랑, 민요, 판소리 등 다양한 국악 실내악과 퓨전 국악이 어우러진 고궁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고궁 야간 특별관람의 관람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야간 특별관람 기간에는 국립고궁박물관도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시간에 맞춰 오후 10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고궁 야간특별 관람권은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65세 이상 어르신은 전화로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한편, 한복을 입고 오면 별도 관람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출처 : 문화재청


여행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