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웹진

트래블맵에서 알려드리는 여행정보

코릿(KOREAT) 제주 페스티벌 20일부터 티켓판매 시작
2016.9.20 (화)
[트래블맵] 코릿(KOREAT) 제주 페스티벌 20일부터 티켓판매 시작

 

[트래블맵제주여행] 코릿(KOREAT) 제주 페스티벌 20일부터 티켓판매 시작

레스토랑 랭킹인 코릿(KOREAT)이 올해의 톱 레스토랑의 맛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코릿 제주 페스티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9월 20일부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코릿 푸드트럭, 셰프 라이브 쇼, 풍경이 있는 식탁 티켓으로 구분되어 판매된다.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2회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한국의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작년은 제주현지인과 올레길을 찾은 올레꾼들을 위해 찾아가는 콘셉트였다면 올해는 미식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린 프로그램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처음 발표된 코릿 제주 30 레스토랑들이 코릿 톱 50와 함께 푸드트럭은 물론이고 셰프 라이브 쇼, 풍경이 있는 식탁에도 참여할 예정이라 제주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대표 레스토랑의 손맛을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코릿 푸드트럭에는 작년에 이어 떼레노, 벽제갈비, 리스토란테 에오, 스시조, 진진, 하동관 등이 참여하며 도사, 락희옥,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비스트로 드 욘트빌, 톡톡이 새롭게 합류한다. 코릿 제주 톱 30 레스토랑 중에는 서문수산, 스시호시카이, 올댓제주, 일이탈리아노 등이 참여한다.

 

마지막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풍경이 있는 식탁은 해비치 호텔&리조트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펼쳐진다.

 

제주의 풍경과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저녁 만찬 코스로 각각 최고의 스패니시, 이탈리안, 프렌치 요리와 미국식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떼레노, 리스토란테 에오, 비스트로 드 욘트빌,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등이 고유의 색깔로 코스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릿 푸드트럭의 타파스 티켓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셰프 라이브 쇼와 풍경이 있는 식탁은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여행웹진